BookTok 미래교사 독서토론 첫 번째 모임을 마치고 몇가지 생각해 보았습니다.
1. 시간 및 토의 내용
첫 모임이라 선생님들의 생각을 많이 들어야 하는데 주최측의 말만 많이 한 것 같습니다. 매우 송구합니다.
앞으로 토론의 주제 선정과 내용에 대한 모든 것을 우리 구성원이 직접 결정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북톡 홈페이지 커뮤니티 – 독서토론 게시판에 선생님들께서 자유롭게 토론 주제를 올려주시고 의견 주십시오. 선생님들께서 제안해주시는 주제를 선정하여 오프라인에서 토론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booktok.com/discuss (독서토론 게시판)
2. 회비 안내
저희 공부모임 시간이 저녁시간과 겹쳐 간식을 준비하는데요. 미리 불참하신다고 말씀 안주시고 노쇼로 당일 안나오신 분들이 계십니다. 흑흑..
노쇼방지를 위해 회비는 매달 1만원씩 걷는다고 초기에 말씀드렸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회비사용 내역은 최상현선생님께서 정리해 올려주실 예정입니다.
이런 생각도 해보았습니다.
회비는 자유롭게 내는 것으로 하면 어떨까? 원하면 내고 아니면 그냥 와서 들어도 좋고.(뭐 안내면 어때? 더 내는 선생님도 계실것이고, 회비를 꼭 걷어야 하나? 간식은 비용 수준에 맞게 하면 되는거지.)
물론 회원은 추가로 받지 않을 예정입니다. 비용을 내지 않더라도 일단 회원분들만 오셔서 공부하는 것으로 할 예정입니다.
이 부분에서 선생님들의 귀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 회비 1만원이 기본 방침입니다.
3. 학교혁명
첫날 모임에서 토의할 시간이 많이 부족했습니다.
선생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독서토론 게시판에 오셔서 새글과 댓글로 소중한 의견을 나누어 주십시오.
http://www.booktok.com/discuss (독서토론 게시판)
그럼 편안한 방학 보내시길 바랍니다.
0개의 댓글